제25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2016. 5. 5. 11:02전시회 EXHIBITION





        2016년 5월 4일~ 5월 8일까지/

          제25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5월 4일(수)~ 8일(일) 까지 코엑스, 한국광학기기협회, 한국영상기재협회에서

    주최하는 제25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부스마다

    다양한 신규 영상장비를 전시홍보에 눈여겨 보고 구매를 충동하는 영상장비가

    많았는데 DJI사의 드론 MATRICE 600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분이 많았다.

    니콘 부스에서는 첫날 강의 김지훈 음식사진작가의 음식 촬영에 대한 강의와

    음식 촬영을 하고 모니터 영상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D500기종 홍보가 있었다.

    소니, 캐논, 펜탁스, 탐론, 호야, 리코, 샌디스크 등 모델의 열띤 홍보전은 진사

    에게 모델의 멋진 포즈를 촬영 할 수 있는  챤스를 가지게 되어 소인도  카메라  

    운동 좀 시킬 수 있었다.

    * 모델촬영 습작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답니다.



                  2016년 5월 5일                        

                     들꽃산꽃山人/ 白英雄(Simon)

  



        전시장내 이모저모

  

 

  


       니콘 부스 김지훈 음식사진작가/ 음식촬영 맛나게 촬영하는 법 강의

  


      DJI 사 드론 제품

  


      호야필터 홍보 모델

  


  


  

 


      리코 홍보 모델

   


       뒷태도 아름다워요. 

  


  


       부끄부끄 ~♪

  



      피크 디자인 코리아 홍보 모델.  친구 만나러 가는 길에 붙잡고 잠시 ...

  


  

  

  


  



      지나는 길에 스냅 찰칵 했더니 ZIKIN 홍보 모델이네요.

  


  


      NO 후레쉬

  


  


       SONY 카메라 홍보 모델

  


  


  



       SONY 홍보 모델

  


       사진 잘 박아 달라고 저를 보고 윙크를 하네요. ~ㅎㅎ

  


  

  

  

       PENTAX 홍보 모델

  


  


  

 

      ㅇㅇ조명 라이트 홍보 모델